독수리 최용수
선수를 거쳐 감독으로돌아온
FC서울의 영원한 레전드
최용수 감독님을 소개합니다!
주멘 박주영
K리그를 뒤흔든 역대급 천재
유럽 전역을 거쳐
FC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새로 들어온 선수들
페시치는 2008년 세르비아의 FK 라드니치키 니시에서 데뷔했습니다. 그 후 그리스 OFI 크레타를 거쳐 2011년부터 FC 셰리프 티라스폴에서 두 시즌간 활약하며 리그 59경기에서 25골을 기록, 팀이 두번의 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데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2014년부터 프랑스 리그 1 소속 툴루즈 FC와 이탈리아 세리에A의 아탈란타 BC등 유럽 축구의 중심에서 선수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 세르비아 수페르리가의 최고 명문팀 FK츠르베나 즈베즈다와 사우디 프로리그의 알 이티하드를 거쳐 FC서울에 입단합니다.
Future of FC Seoul에서
유소년 선수를 모집합니다!
21세기 필수 경쟁력
균형잡힌 배움의 장으로 아이들을 초대합니다!
Future of FC서울이 지향하는 클럽시스템은 이미 유럽을 비롯한 외국에서는 일반화된 신체교육 시스템으로, 학교와 가정이라는 틀 안에서 축구를 즐기면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일상생활속에서 지속적인 교육과 환경을 제공하여 평생 삶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Future of FC서울은 자체 클럽 육성체계로 4개 권역에 각각의 프로반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리그에 참가하는 FOS U-12팀과 FOS U-15팀이 유소년 축구 전문 지도자의 지도 아래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FC서울 산하의 엘리트팀은 FC서울 U-12, 오산중, 오산고와의 연계를 통해 엘리트팀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Future of FC서울은 직업을 위한 축구가 아닌, 축구를 통한 건강한 가치함양을 목표로 합니다.